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여행 이야기

홍콩 오션파크 메리어트 MARRIOTT HONG KONG OCEAN PARK

by 건강을위한 2021. 2. 16.
반응형

홍콩 오션파크 메리어트(MARRIOTT HONG KONG OCEAN PARK)의 최대장점은 오션파크가 3분 거리라는 점입니다.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서 짧은 육교 같은 길을 걸어올라가면 오션파크(놀이동산) 메인게이트가 나옵니다.

(에스컬레이터도 있습니다)
2019년?에 개장한 새호텔이라 모든 것이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Whiskers submarine, 2 더블베드
아이들을 위해 꾸며진 방입니다.
사실 128불?짜리 캐릭터인형 하나와 천으로된 백팩하나 선물로 주는 것 외에 다른 이점은 없어보입니다.

디럭스룸 Deluxe Room, 1 킹베드


식당은 여러 곳인데 가격대비 제 입맛에는 그닥이었고, 조식도 평범합니다.
투숙객은 중국인이 많았습니다.



수영장이 세파트로 나눠져있고 완전 아기들용 무릎만큼 높이의 수영장이 있어서(거의 물나오는 놀이터수준) 그런지

어린아기 동반객이 많았습니다.

입장하는곳에 인포메이션이 붙어있고
와이파이 그림있는곳에 방출입카드를 대면 열리는 방식입니다.
출입 카드 없이 화장실갔다가 다시 돌아올때는 안쪽으로 손을 넣어, 나갈때 누르는 버튼을 눌러서 열고 들어오는 것도 가능은 했습니다.

수영장에 샤워시설은 없습니다.
방에서 가운을 걸치고 내려오는 분위기였습니다.

직원들은 아주 친절한 편이었고 시설도 좋아서 10점 만점에 9.5점 주고 싶습니다.
단점은 건물이 세개로 나눠져있어서 좀 헷갈린다는 점을 들 수 있겠습니다. (그래도 지하로는 다 연결되어있습니다)
또 한가지는 층수가 낮아서 전망이라 칭할만한 뷰가 안나온다는 정도입니다.

아! 이동은 우버로 했고 홍콩 우버는 현금결제 안되고 카드 등록 꼭 해야합니다.

호텔에서 공항까지 520 홍콩달러였습니다. 우버블랙이었고, 예상요금과 똑같이 나왔습니다.


홍콩 오션파크 메리어트 MARRIOTT HONG KONG OCEAN PARK 공식 홈페이지

www.marriott.com/hotels/travel/hkgop-hong-kong-ocean-park-marriott-hotel/

728x90
반응형

댓글